홈 고객센터

빠르고 정확한 로지스퀵

오토바이 퀵서비스
차량 퀵서비스
당일특급연계배송
화물 이사
요금조회
인터넷 접수
회사소개
인사말
배송시스템
채용정보
오시는 길
CUSTOMER ZONE
공지사항
FAQ
배송약관
 
HOME 공지사항
기해년은 감히 희망적이다.
등록일 : 2018.12.31

안녕하세요~*^^*

로지스퀵 대표 김광호입니다. 2018년 한 해 동안도 로지스퀵을 이용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고객님들과 수고해주신 기사님들께 먼저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떤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몰라서 2018년에 대한 키워드를 검색해봤습니다. 여러 가지 키워드들을 살펴봤지만 개인적으로 2018년의 화두는 생존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9년의 화두도 또한 개인적으로는 그럴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9년은 희망적이다라고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2018년은 연초부터 최저임금인상에 따른 급여인상으로 심리적인 부담이 컸습니다. 성장에 존망이 달려있다는 압박감으로 무리한 투자와 신입사원입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그다지 좋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구조조정을 단행하고 이제 겨우 안정을 찾아가는 모양새입니다. 안정을 찾기까지 구조조정과 함께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겨우 제자리를 찾았지만 2019년에 대한 전문가(김학진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수석연구원 등)들의 경기전망은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IMF시절에 강남에는 빈사무실들이 넘쳐났다고 합니다. 그 사무실을 비운 사람들 또는 그 건물주들 중에 많은 사람들이 강남에서 자취를 감췄습니다. 문제는 현금보유력이었습니다. 현금을 가진 자들과 현금을 가지지 못한 자들의 거취가 극명하게 갈렸던 시기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흐른 뒤 살아남은 자들이 그 빈 곳까지 조금 더 많이 차지했다는 후문입니다.

 

부정적인 전망에도 불구하고 다만 희망적인 것은 살아남았다는 것입니다.

성장이 아닌 생존 자체가 희망이 되어버린 현실이 안타깝지만

올 한해도 살아남아서 고객님 곁을 지켜드리겠습니다.

기해년 한해도 고객님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고 봉사하겠습니다.

2019년 한해도 두루 편안하시고 건승하시기를 바랍니다.

 

LOGISQUICK 로지스퀵 대표 김 광 호 드림

목록